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형뽑기 잼나네 ㅋ
    취미/장난감 2016. 9. 24. 09:0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노원역 인형뽑기!!




    아침을 안먹고 출근을 하다보니 11시만 되면 배고파 죽것다!


    배고플때 그냥 참고만 있으면 속이 울렁거린다... 아... 검사한번 받으러 가야하는데...쩝..


    암튼 배고플땐 물을 마셔더 속을 달랜다.


    그렇게 시간이 흐르고 점심 시간이 되면 생각한다~ 


    천천히 꼭꼭~ 씹어먹어야지라고....


    그러나 현실은 걸뱅이가 되어 밥을 허겁지겁 먹게된다~


    다먹고 난 후에야 이성을 찾게 되니.. 쯧쯧...


    그냥... 아침을 먹도록 노력해볼까... ㅡㅡ... 음..



    아... 


    엄한거 쓰고 있었네~



    밥먹고 점심시간이 짬이 나서 소화도 시킬겸


    회사 건물 1층에 있는 인형뽑기방에 갔다!!



    요즘 인형뽑기방이 많이 생겼다 


    갖고파, 뽑아방, 다뽑으리... 등등..


    노원역 근처만 해도 내가 아는것만 3개다...


    듣기론 더있다고 하는데...


    돈이 되긴 하나보다...



    나도 돈들고 달려들었다.








    요즘 인형뽑기는 생각보다 잘 잡히는것 같다 ㅋㅋ






    저렇게 뽑는데... 4천원 들었다 ㅡㅡ;;


    정말 뽑힐만한게 있을때 덤벼들면 잘 뽑을수 있을것 같다!



    심심할때 한번씩 들려서 구경해야겠다 ㅋㅋ



    끝.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