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종로5가역] 백제정육점
    취미/맛나는집 2016. 10. 10. 13:11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백제정육점 ]



    종로 5가에 있는 벽제 정육점!


    예전에는 술먹기 좋은 곳이라고 생각했는데...


    요즘에는 배불리 맛있게 밥먹기 좋은 곳으로 추가 ㅋ



    원래 배부르면 술을 잘 안먹는데 


    이곳만 오면 배가 불러서 술을 못마신다.


    이유즉슨!


    양념밥!


    양념밥에 육회넣고 비벼 먹으면 캬~


    참고로 여기 메뉴판에는 양념밥이 안보인다.


    그냥 자연스럽게~ 양념밥을 시키면 끝!


    나도 누군가 올려놓은 글을 보고 알게된 사실이다.


    암튼~


    블로그 시작하고 처음 오는  백제정육점~!!


    꼬꼬!





    여긴 자리에 앉으면 그냥 기본 세팅으로 다 내려놓는다.





    겨울에는 따끈하니~ 맛나는 사골? 육수 ? 뭐 그런건데~


    간이 되어 있지않아서 소금간을 직접해 입맛에 맞게 먹으면 된다.


    그런데...


    이날 국물은 맛이 별로다


    살짝 냄새가 나는것 같은... 


    심한것은 아님.







    짜잔~ 너무 많은 양


    너무 기쁘다!


    언제 다 먹지 ㅋㅋ






    아직도 사진은 어색하다 ㅡㅡ;;;






    짜잔 ~ !!


    양념밥을 시키면 밥과 계란 그리고 부추무침, 고추장 등등.. 


    참기름 ? 약간 들어있는듯~





    양념밥에 이제~ 주문한 육회를 먹고 싶은만큼 


    어마무시하게~~


    덜어서 같이 비벼준다~~






    둘이서 양념밥 2개 시키고


    양념밥에 비비고도 저만큼 남았다~


    언넝 밥먹고 저건 술안주로하면 딱이다!!





    양념밥... 비주얼이 ㅡㅡ;;;


    뭐 그래도 맛하나는 보장한다!!







    어렇게 찍어도 안되는구나 ^^;;


    암튼 엄청 맛난답니다.


    육회 좋아하는 사람들은 한번쯤은 가봤을 그곳


    백제정육점!


    나중에 또 언제가려나~~




    이제는 가게앞 사진과 메뉴판도 잊지않고 잘찍는구만요~ ㅋㅋ


    아~ 여긴 원래 가게와 바로 마주편에 2호점?이라고 해야하나...


    같은 가게입니다.





    맛깡패!

    육회깡패!

    검거하러 갑시다!





    끝.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