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노원역] 이춘복참치
    취미/맛나는집 2016. 9. 30. 08:0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이춘복참치 ]


    이춘복참치집을 왔다!!!


    거래처 팀장님이 쏘신다고 하여~ 무엇을 먹을까 하다~ 결정난 곳!!


    참치!!


    노원역에서 참치집이 몇개 있는것 같은데...


    크고 이름이 있어서 그런가... 이춘복참치 집으로 결정!!


    불빛도 그렇고 대문부터 틀리다!





    들어가는 입구..


    그런데 자동차 저렇게 주차하면... 


    시동걸때 매연들어가지 않나???


    암튼~


    예약장소인 2층 2호실로 이동





    2층은 룸으로 사용가능하다.


    단체로 가는 경우는 분리된 문?만 접으면 된다.


    암튼 조촐하게 5자리.





    여기 가격표... 다른건 모르겠고!


    오늘 뭐사주시나~~


    실장추천참치 당첨!




    내자리 세팅~~









    와~ 드디어 하나씩 나오는구나~~


    나오자마자 빈그릇이 되었다 ㅋㅋ


    그전에 찍어서 다행이지





    와~~


    참치회다~~


    우아~~~




    참고로 난...


    참치를 그냥은 못먹는다 ^^;;


    그래서...


    이것저것 세팅을 해야 한다.




    그릇에다 하려다가  귀찮아서 ㅋㅋ


    난 항상 마늘쫑+단무지+무슨을 김에 같이 쌓아서 먹는다.


    참치에 대한 예의가 아니지만 ...


    이렇게 먹어줘야~ 배터지게 먹을수 있다 ㅋㅋㅋ





    참된 세팅의 예!


    마늘쫑이 보이지 않지만 분명있다!


    보기에는 별로 일수 있지만...


    저렇게 넣고 된장을 눈꼽만큼 넣어서 먹음


    역시~~


    많이 먹을수 있다!


    느끼하지가 않다!! ㅋㅋ


    이날 난 7개의 김을 취하였다.









    끝.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