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상계역] 맛있는 초밥 신초밥
    취미/맛나는집 2016. 9. 26. 13:36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상계역] 신초밥




    간만에 누나한테 연락이 왔다.


    저녁 같이 먹자고~


    그리하여~ 뭐먹을까 하다가~ 간곳!


    신초밥!


    블로그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지...


    사진 찍는걸 까먹는다... 사진도 구리고 ㅡㅡ;


    그래도


    생각날때마다 찍긴했다..


    살릴수 있는 컷은 몇장안되지만 ㅋㅋㅋ



    암튼 간만에 신초밥 가서 배터지게 먹었네~





    밥먹기 전에 죽이 나오니 너무 좋다.


    퇴근하고 배가 너무 고플때 먹으면 많이 못먹는데


    죽을 먼저 먹고 기다리면서 속을 달래주면 많이 먹을수 있다 ㅋㅋ





    나왔구나~ 역시 술이 빠질수 없고~


    아~ 장국도~ 맛좋구~ ㅋㅋ





    광어+연어 초밥!


    누나가 골랐다.


    광어랑 연어밖에 못먹는다고...


    아~ 참치, 계란, 새우, 묵은지 등등.. 


    그애들도 먹어줘야 했는데~ 


    아쉽지만 다음에...





    대신 미니사시미를 하나 시켰다!!!!







    너무 맛있다


    술이 땡길땐 [ 미니사시미 + 쏘맥 ]이 딱이다!






    여기 우동국물 기가 막힌다~


    국물 만드는 법을 알수는 없을까...?ㅋㅋ


    암튼


    간만에 누나만나서 수다떨고 배부르게 먹었다!



    이건 내가 쐈으니 담엔 누나가 함~ 쏘겠지@.@




    아~ 맞다!!!


    서비스로 고로케 몇개 주셨는데 ㅋㅋㅋ


    거진 단골이라 사장님의 패턴을 읽었다!!


    손님이 많을때는 서비스가 없다 ㅋㅋㅋ


    하기사 바쁘시기도 하고 특정 손님만 주기도 뭐하긴 할것 같으니 ㅋㅋ



    담에는 손님 없다 싶을때 들려봐야겠다.


    생각한게 맞는지 확인도 할겸 ㅋㅋ





    아~ 일전에 토요일에 가서 런치메뉴를 당당하게 시켰다..


    주말에는 안된다 ㅡㅡ;;




    런치메뉴 (주중 오전 11:30분~오후 2시까지)


    우동정식 [ 초밥(6pc) + 우동 ]  => 7,000원

    모밀정식 [ 초밥(6pc) + 냉모밀 ] => 7,000원

    연어정식 [ 연어초밥(5pc) + 우동 or 냉모밀 ] => 8,000 원




    끝.



Designed by Tistory.